마음 속 하늘은 항상 맑음~!

일루미나티 그리고 아틀란티스. 본문

신기한 것들

일루미나티 그리고 아틀란티스.

파르셀수스 2012. 5. 19. 15:04



 일루미나티의 아틀란티스와 연관된 재미있는 이야기.


 아주 오래전 지구에는 원시인들이 있었는데, 그때의 인류는 모두 흑인 아니면 황인이었다. 지금의 독일이 있는 곳에 큰 부족이 하나 있었는데 음식을 찾기위해 여행하는 유목민이었다. 사냥꾼은 어느날 초원에서 큰 흰색 버팔로를 만나게 된다. 나이 든 원로에게 말하자 징조로 여기며 새로운 땅을 찾기 위해서 흰 버팔로를 따라 나서기로 한다.


 전체 부족이 따라나선지 몇년이 지났을까. 흰 버팔로는 더이상 갈 곳이 없는 어느 해변에서 길을 멈춘다.


 부족의 원로들은 "우리는 당신을 믿었는데 이곳으로 데려오다니 이제 우리는 어떡해야 한다는 말인가?" 라며 분노하며 흰 버팔로에게 고함친다.


 그러자 갑자기 빛이 번쩍하며 흰 버팔로는 아름다운 천사로 변한다.


 그녀는 부족민들에게 배를 만들어 바다로 더 나아가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배를 타고 가다보면 두개의 섬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이야기 한다. 그녀는 작은 섬만 가보았지 큰 섬은 가보질 못했다고도 이야기 한다. 이런 놀라운 이야기를 듣고 부족민들은 배를 만든다.


 며칠을 파도 속을 노저어 나아가 그들은 두개의 섬이 있는 곳에 도착한다. 그곳은 과일들로 가득하고 동물들이 서식하는 놀라운 섬이었다. 그들은 정착하고 도시를 건설한다.


 옆 큰섬의 몇몇이 작은 섬의 정착민들을 보게되고 그들의 딸들에게 반하게 되어 아내로 맞이하고 싶지만, 그들 또한  섬을 떠날 수 없었다.


 작은 섬의 사람들은 큰 섬에서 온 이상한 불빛들을 자주 보게된다.


 어느 날 호기심이 강한 작은 섬 부족의 여자들이 배를 타고 다른 섬으로 가보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아무에게도 말없이 밤에 떠난다. 그들은 그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을 찾게 된다. 그들은 아틀란티스를 찾게 된다.


 그들은 오는 것을 알고 있는 큰 섬의 정착민들에게 환영받게 된다.


 그들은 전에는 보지못한 사람들을 보게되는데, 키가 크고 피부는 흰색이며 크고 경사진 푸른 눈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다른 세상에서 온 사람들이었다.


 큰 섬의 사람들은 작은 섬에서 온 사람들을 거대한 도시를 하루동안 둘러보게 해주었고 작은 섬 사람들은 큰 섬 사람들의 지식과 기술에 감명받게 된다. 그들은 음악과 예술작품과 몇몇 무기들까지도 보여준다.


 밤이 되자, 큰 섬 사람들은 여자들과 함께 각각 다른 길로 헤어진다. 그리고 대부분은 첫날 밤에 임신을 하게 된다. 그렇게 13명의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


 곧 여자들은 작은 섬으로 돌아오게 되고 작은 섬 남자들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하게 된다. 남자들도 큰 섬으로 가게되고 아틀란티스인과 친구가 된다.


 이는 신을 진노케하여 하나의 섬은 벌을 받게 된다.


 배운 지식을 통한 유전공학으로 3가지 유형의 새로운 아이가 태어나는데 그들은 '별의 아이들'이라고 불렀다. 흰 피부색과 비스듬한 눈 그리고 각각 다른 머리카락 색을 가졌다. 이것이 인간의 끊겨진 진화의 연결점이다.


 오리지널의 13명의 아이를 포함해서 이제 4가지 다른 타입의 별의 아이들이 존재하게 되었다. 각각의 분할은 특별한 목적과 특별한 힘들을 가진다. 


 1. Green thumbs : 자연의 균형과 발전을 관리한다. 생물학과 자연을 잘 아는 석학. 녹색 눈을 가졌다.

 2. Architects : 디자인과 건축. 본능적으로 기하학과 대수를 알고 있고 만들고 싶어하는 것은 다 만들 수 있다. MASONS의 기원. 브라운 색의 눈동자를 가진다.

 3. Teacher & Healer : 사람과 표현들에 대해 놀라운 지식을 가지고 있어 일루미나티로 알려진 아틀란티스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현명하며 무엇이던 빨리 배운다. 타인의 감정을 느낀다. 신에 대해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고통에 빠진 사람들을 치료한다. 그들은 파란 눈을 가지고 있다.

 4. 결정자와 통치자 : 다른 눈동자 색과 혼합색을 가질 수 있으며 형태 변환자.


 대충 해석한 내용~;


 일루미나티와 아플란티스가 연관되었을 것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다. 마지막에 다시 아틀란티스가 나타난다고 하는데, 노스트라다무스였던가 아틀란티스를 다시 보게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본 것 같다. 약간 인종 차별주의적인 내용을 담고 있기도 하다.


 여튼 아스트랄한 내용이지만 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