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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속 하늘은 항상 맑음~!
하드웨어 가속은 엔비디어는 600번대 그리고 AMD는 7000번대의 특정 모델부터 지원하기 시작하는데, 이전의 모델의 그래픽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결국 사용할 수 없다. 인텔에서는 다른 회사의 지원에 앞서서 퀵싱크를 아이비 브릿지부터 내장하기 시작했다. 그래픽 성능은 별로였던 모델이지만, 인텔의 내장 그래픽은 퀵싱크라는 사용자는 잘 모르는 유용한 하드웨어 코덱을 이미 내장하고 있고 그걸을 이용하면 또다른 하드웨어 인코더를 더 추가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바이오스 셋업에서 iGPU multi monitor 같은 명칭의 기능으로 외장 그래픽 카드가 끼워져 사용되더라고 인텔의 내장 그래픽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을 활성화시키면 된다. 윈도우즈 8.1이상에서는 이러한 설정과 함께 인텔 비..
일단 하루만에 16.11.2의 드라이버가 나왔다. http://support.amd.com/en-us/kb-articles/Pages/Radeon-Software-Crimson-Edition-16.11.2-Release-Notes.aspx 달라진 점은 세이더 캐쉬의 크기를 늘려서 컴파일된 세이더 코드들이 다시 컴파일되는 것을 줄여서 전체적인 프레임의 향상이 된다고. 게임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이 세이더 캐쉬의 증가로 프레임이 약간 상승하는 벤치마크 결과들이 긍정적. 하지만 여전히 UVD문제는 성가진 존재로 남아있는데, 그것으로 인해 불안정은 남아있다. 이 문제의 해결점을 고민하다가 결국 메모리쪽 문제인가 해서 메모리 스크램블러 셋팅을 컸는데, 아직 까지는 상당히 안정해진 것 같다. 인텔 CP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