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속 하늘은 항상 맑음~!

라즈베리파이 openelec의 자막 애드온 개선. 본문

기타

라즈베리파이 openelec의 자막 애드온 개선.

파르셀수스 2015. 3. 11. 10:42

 라즈베리파이에서 자막 애드온을 사용하는데 미묘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하고 업데이트. 유니코드 처리의 개선 부분인데 아마도 14.0 helix에서 새로이 업데이트해야 하는 부분인 것 같다.

 갑자기 잘되던 애드온이 어느 날 오류를 내던지면서 반항을 하면 바로 유니코드 처리의 문제로 주로 임시 파일을 사용하는 기능에 연관되는 것 같다.


 다른 것은 모르겠고 곰자막과 subscene의 두개의 애드온만을 개선. subscence의 처리 방법에서 힌트를 얻은 것으로 곰자막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다. 간단히 subscene에는 log기능에 파일명을 뿌리면서 오류를 만드는데 주석처리하면 문제없이 된다.


 해당 페이지를 가입해서 업데이트된 부분을 알리는게 도리인데 사이트 가입이 귀찮다 =ㅅ=; 그냥 이렇게 공개하는 것이 나을지도 모르겠다.


 애드온 메뉴에서 압축파일로 설치를 하는 방법으로 이 파일들을 설치하면 되고, 이전에 설치된 것이 있다면 제거하고 다시 인스톨을 해야한다.


(업데이트)

  곰은 들어쓰기를 잘못한 부분을 수정했고, subscene는 zip파일을 풀어서 보이는 자막이 다른 자막을 가져오는 문제를 해결.

(업데이트)

 subscence의 현재 시간이 부정확한 상황에서의 파일 가져오기를 제대로 하도록 수정.

(업데이트)

 subscene의 다운로드 생성시 파일명을 url에 따른 다른 이름으로 사용하도록 변경. 파일시스템의 플래시 수명에 대한 고려.



service.subtitles.gomtv-1.1.1-helix-1.zip

service.subtitles.subscene-master (12).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