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속 하늘은 항상 맑음~!

SwishLite - 정식 등록으로 사용하기. 본문

기타

SwishLite - 정식 등록으로 사용하기.

파르셀수스 2010. 6. 23. 09:53


 아주 먼 옛날. 플래시가 처음 나와서 많은 인기를 끌던 무렵. 유명한 프로그램이 하나 있었다.
 Swish라는 이 프로그램은 당시 간단한 작업으로 배너같은 것을 만들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았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effects를 가지고 있어서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 같은 것은 삽질을 하지 않고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

 많은 시간이 흐른 후, 이제 이 Swish를 홈페이지 등록만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기존의 1.5.2 버전을 SwishLite라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다운로드 받고 정식으로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된 것.

 SwishZone에 등록하고 다운로드 받고 설치한 다음 처음보이는 화면창에 Unlock버튼을 눌러서 SiteCode와 자신의 계정의 전자메일 주소와 함께 입력해주면 Unlock코드가 등록한 전자메일로 전송된다. 그 전송된 Unlock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처음 보이는 화면창의 입력란에 넣어주면 바로 등록이 완료된다.

 이게 사실 상당히 까다로와 보이지만, 과정에 익숙해지면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등록한 프로그램은 Single User License하에 사용할 수 있다.

 간단히 프로그램의 SiteCode를 가지고 Unlock코드를 자신의 전자메일의 주소로 전송받아 프로그램에 등록해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보면 된다.

 SwishLite말고도 2개의 프로그램을 더 이러한 방식으로 등록해서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 링크 : http://www.swishzone.com/index.php?area=resources&tab=free
 다른 링크 : http://venusdebris.elogin.co.kr/2010/06/22/swishlite-%ed%94%8c%eb%9e%98%ec%8b%9c-%ec%a0%9c%ec%9e%91%ed%88%b4/